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블랙툰

블랙툰 웹툰 소개: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 블랙툰에서 만나는 판타지와 복수의 이야기

블랙툰 웹툰 소개: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


작품 개요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는 스윙뱃 작가의 글과 그림, 커피라임 작가의 원작으로 탄생한 월요웹툰입니다. 이 15세 이용가 작품은 대륙 제일의 암살자 시안 베르트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복수와 성장, 그리고 판타지 세계에서의 새로운 삶을 그립니다.


줄거리 소개

대륙 제일의 암살자이자 베르트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인 시안 베르트는 평생을 믿고 따랐던 형에게 배신당한 뒤, 비참한 최후를 맞이합니다. 죽음의 순간, 시안은 두 번째 생에 대한 염원을 품게 되고, 놀랍게도 그 소망이 이뤄져 회귀하게 됩니다. 이번 생에서는 더 이상 남을 위해 살지 않겠다고 다짐한 시안은 자신만의 삶을 개척해 나가기 시작합니다. 누구도 섬기지 않고, 오로지 자신을 위한 모든 것을 이룩하겠다는 굳은 결심 아래, 시안의 새로운 인생이 펼쳐집니다.


블랙툰 미리보기 제공

블랙툰에서는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의 무료 미리보기를 제공하여, 독자들이 이 흥미진진한 복수와 회귀의 이야기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귀 후 다시 쓰는 인생, 그리고 그 과정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도전과 성장의 과정이 독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독특한 매력과 호평

이 작품은 회귀와 암살자라는 소재를 통해 판타지 세계관 안에서의 복잡한 인간관계와 성장의 과정을 세심하게 그려냅니다. 주인공 시안의 변화와 성장, 그리고 그가 마주하는 다양한 캐릭터들과의 관계는 이야기에 깊이와 다채로움을 더합니다.


블랙툰이 소개하는 이유

블랙툰은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와 같은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스토리를 가진 작품을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감동을 전하고자 합니다. 이 작품은 판타지 세계에서의 복수와 회귀, 성장의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블랙툰에서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의 모험에 함께하세요. 시안 베르트와 함께하는 이번 생에서의 복수와 성장의 여정이 여러분에게 새로운 감동과 영감을 줄 것입니다. 지금 바로 블랙툰에서 무료 미리보기로 시작해보세요.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

조회수 19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